개발공부일지
클론코딩 3 - WHY? 영역 본문
경일게임아카데미 intro페이지 중 why? kyungil 영역 클론코딩하기
실습코드와 부연설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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@keyframes slide {
0% {
transform: translateY(0);
}
6% {
transform: translateY(-17.5%);
}
33.3% {
transform: translateY(-17.5%);
}
39.3% {
transform: translateY(-35%);
}
66.6% {
transform: translateY(-35%);
}
72.6% {
transform: translateY(-52%);
}
100% {
transform: translateY(-52%);
}
}
★ 한 문장씩 위로 올라가면서, 가운데 있는 글씨가 진해지고 커지는 애니메이션 효과
- @keyframes을 이용해서 움직이고 정지하는 시간을 정해준다.
(0% 6% 33% 39% 66% 72% 100%)
- 100%에서 애니메이션 효과가 끝나면 바로 0%으로 돌아간다.
★ 오늘의 포인트와 남겨두기 ★
※ @keyframes를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효과주기 → 0%~100%에 지정
※ box-shadow : inset -0.5rem -0.5rem 1rem rgba(0,0,0,0.5);
→ 박스 내부 오른쪽,아래방향으로 그림자가 생성됨
※ flex-direction:column; 가로방향으로 있던 아이템을 세로로 바꿔준다.
*** 앞으로 백엔드, 서버를 배우고 블록체인까지 배워 개발자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!!!!!!!!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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